BEST 5
테마 스타일링
- 나이키가 준비한 하반기 신발 잭팟🎯 지갑이 먼저 반응할 나이키 운동화👟💸놓치지 마세요 올 하반기, 패션판을 흔드는 나이키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1. 에어맥스 뮤즈, 17만 원대 인기 급상승인 이 제품은 스트랩 부분이 드러나지 않아 깔끔합니다. 어글리 슈즈를 연상시키는 입체적인 실루엣이 특징으로 다이나믹한 느낌을 줍니다. 금새록은 데님 숏팬츠와 롱 삭스를 매치해 상큼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2. 샥스 알포, 17만 원대 유니크한 실루엣과 강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웃솔이 없이 연결된 듯한 디자인과 엠보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배지연은 셔츠와 숏팬츠를 매치해 개성 있는 믹스 매치룩을 선보였습니다. 3. 샥스 티엘, 20만 원대 슬림 하면서도 깔끔한 어글리 슈즈 스타일로, 탄력 있는 기둥과 조절 플레이트가 결합되어 압축 후 다시 회복하는 뛰어난 쿠셔닝이 특징입니다. 혜리는 플리츠스커트와 메쉬 저지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꾸안꾸룩을 연출했습니다. 4. 토탈 90, 13만 원대 슬림한 축구화 리메이크 디자인으로, 뛰어난 쿠션감과 안쪽 자수 디테일과 사이드 스트랩이 포인트입니다. 쿄카는 리얼트리 팬츠와 롱 슬리브를 매치해 스트릿하고 유니크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나이키
- 스테디셀러 슈즈 뭐가 있을까?🥿 발이 즐거운 데일리 슈즈✨🎶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지금부터 가을까지 즐기기 좋은 플랫슈즈 모아봤어요. 1. 보테가베네타 로사 발레리나, 170만 원대 정채연이 착용한 슈즈는 발등을 드러내는 라운드 토 실루엣과, 브랜드 시그니처 인트레치아토 위빙이 특징으로 미니멀하면서도 럭셔리한 감성을 담은 신발입니다. 정채연은 민소매, 청바지와 매치해 모던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2. 디올 발레 플랫, 130만 원대 지수가 신은 플랫슈즈는 슬림한 라운드 실루엣에 디올의 CD 시그니처가 새겨진 레진 진주가 더해진 러블리한 디자인입니다. 지수는 원피스와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3. 샤넬 플랫, 140만 원대 정려원이 착용한 신발은 베이지와 블랙의 투톤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낮은 굽으로 편안하면서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리며, 비슷한 컬러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청순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완성했습니다.
플랫슈즈
- 요즘 제니의 데일리 스니커즈👟 아디다스 x 클랏 가젤🥠 뉴컬러 블루는 8월 23일 출시 예정💙
클랏
- 귀여운 나이키 스테디👟코르테즈 셀럽들이 선택한 나이키 코르테즈 컬러 픽🎨✔️@이렇게 코디해 1. 김아영 - 코르테즈 월드 메이크 멕시코 2. 솔라 - 코르테즈 SE 밸런타인데이 세일 어도비 3. 다코타 존슨 - 코르테즈 바로크 브라운 4. 안소희 - 코르테즈 세일 카카오 와우 5. 박민하 - 코르테즈 화이트 블랙 6. 공민지 - 코르테즈 빈티지 블랙 세일 7. 서은수 - 코르테즈 SE 밸런타인데이 세일 어도비 8. 김나영 - 코르테즈 골지 그린 앤 말라카이트
나이키
- 샤넬 쪼리🖤💛저 고급진 자태 다들 하는 슬리퍼인데, 저거 하나면 왠지 더 이쁠거 같아..😋
쪼리
- 컨버스 신기 @요렇게👍🏻💚
컨버스
- 슬슬 로퍼 준비할 때👞@참고해
로퍼
- 운동화로 원피스의 매력을 깨우자✨ 구두 대신 운동화, 원피스와 만나면 데일리룩 끝판왕이 돼요👟
원피스
- 다가오는 가을엔👢스웨이드 부츠 여름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가을을 준비하며, 스웨이드 재질의 부츠와 숏 데님으로 스타일링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조합은 따뜻하고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요. 브라운 스웨이드 부츠는 따뜻한 색감으로 가을에 잘 어울리며, 특히나 앵클 기장의 부츠와 숏 데님의 조합은 다리 라인을 강조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즐긴다면 심플한 티셔츠를 매치해 미니멀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앵클부츠
- 모든 코디에 찰떡인 삼바🤍🖤
아디다스
- 작년 여름 뭐 신고 다녔지…?🤔 기억 안 나도 돼, 이번 여름은 소울메이트 샌들로 새 출발👡💖 여름 신발장을 채워 줄 셀럽픽 샌들 4가지를 모아봤어요. 1. 닥터마틴 마일즈 샌들, 10만 원대 채령이 선택한 샌들은 브랜드 특유의 투박한 실루엣에 더블 스트랩 디테일이 더해져 클래식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만듭니다. 가디건과 조거 팬츠를 매치해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챙긴 꾸안꾸룩을 완성했습니다. 2. 슈콤마보니 하트 캐주얼 샌들, 30만 원대 김나영이 착용한 샌들은 3cm 높이의 EVA 굽으로 가볍고, 하트 버클이 심플한 디자인 속 러블리한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미니멀한 디자인 덕분에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부터 기본 팬츠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려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3. 미우미우 김나지움 테크니컬 발레리나, 120만 원대 차정원이 선택한 신발은 애슬레저 무드와 발레 코어 트렌드를 동시에 녹여낸 아이템입니다. 기능성 소재에 밴딩 디테일을 더해 유니크하면서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죠. 스포티하면서도 발랄한 룩에 감각적인 포인트 주기에 좋은 신발입니다. 4. 레프트라이트 더블 샌들, 20만 원대 안소희가 착용한 샌들은 스트랩을 탈부착할 수 있어 샌들과 슬리퍼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스펀지창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아이템입니다. 청량한 컬러의 셔츠와 쇼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샌들
- 연령 불문 스타일 완성템💡 신발 하나로 무드 바꾸는 법 공개👞🥿당장 사고 싶어질걸요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신발 함께 골라봐요. 1. 페리가모 바라 펌프스, 110만 원대 이시영이 착용한 클래식 펌프스는 라운드 토와 랩 힐이 모던한 감각을 더한 나플락 소재의 아이템입니다. 발목을 돋보이게 하는 메리제인과 원피스의 우아한 실루엣과 만나 세련되고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하며, 격식 있는 자리 혹은 데이트룩에 잘 어울립니다. 2. 살로몬 RX 메리 제인 블랙, 19만 원대 정혜임이 신은 구두는 기존 페미닌한 메리제인과 달리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활동성 높은 제품입니다. 슬립 원피스와 매치해 애슬레저 느낌으로 연출하였습니다. 3. 구찌 여성 지지 로퍼, 140만 원대 김나영이 신은 구찌 시그니처 로퍼는 고급스러운 소프트 스웨이드 소재로 재해석한 슈즈로, 가벼운 소재와 접이식 스타일로 편안함과 실용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원피스의 부드러운 실루엣과 조화를 이뤄 모던한 오피스 룩을 완성합니다. 4. 마크모크 앤더스 청키더비 로퍼, 9만 원대 윤승아가 착용한 신발은 끈 디테일과 4cm 통굽, 둥근 쉐입이 포멀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빈티지한 슈즈와 브라운 원피스를 매치해 톤온톤 느낌의 따뜻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만들었습니다.
원피스
- 버뮤다 데님에💙단정한 플랫 매치
버뮤다데님
- 데님에 클래식한 에르메스 오란🩴
에르메스 신발
- 여름과 가을 사이 입기 좋은 룩🍃 보호 시크 한스푼 더한 미니 원피스와 롱부츠 조합 코디👗👢
미니원피스
- 루이 비통 감성 입은, 버켄 1774 티보 드니 손에서 다시 태어난 하이앤드 도시 탐험가 무드 🗺️ 디올을 거쳐 루이비통으로 자리를 옮긴 티보 드니가 다시 한번 버켄스탁과 손을 잡았습니다. 그의 손길을 거친 1774 라인 신작은 파리 패션위크에서 처음 베일을 벗었으며, 기존 버켄스탁의 클래식한 감성 위에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과감한 실루엣,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웨이를 더해 완전히 새로운 도심 속 ‘탐험가’의 무드로 재해석되었습니다. 티보는 많은 사람들이 아웃도어 라이프를 꿈꾸지만, 실제로는 도시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기에, 이 신발을 통해 '도시를 탐험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합니다. 현재 공개된 디자인은 슬립온 형태의 뮬이며, 이전에 공개된 전신을 감싸는 풀커버 슈즈 디자인 또한 추후 출시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루이 비통
- 무게감 있는 스켑타 x 푸마🐗
푸마
- 차정원 여행 피드 속 신상 운동화🩵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LD-1000 SP👟 발매가 12만 9천 원.
차정원
- 빔스 느낌 더한 버켄스탁 보스턴🍊
빔즈
- 오아시스 형제, 아디다스 SPZL로 컴백 마라톤과 아킬레로 완성한 브릿팝 감성, 8월 16일 전 세계 동시 발매🎸 영국 브릿팝의 전설 노엘, 리암 갤러거가 아디다스 SPZL과 손잡고 각자의 시그니처 모델을 선보입니다. 노엘은 네이비-스카이블루 조합의 Marathon SPZL을, 리암은 베이지 톤의 Achille SPZL을 맡았습니다. 두 제품 모두 혀에 초상과 이름이 새겨졌으며, SPZL 특유의 빈티지 러너 감성이 살아있는데요. 발매일은 8월 16일, 아디다스 공식 채널과 일부 리테일러를 통해 한정 출시됩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 쿄 웅니의 여름 코디 어디 거일까❓ 최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한 송혜교는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는데요. 미니멀해 따라 하기 쉬운 그녀의 룩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1. 화이트 슬리브리스 - 제임스 펄스, 슬럽 저지 머슬 탱크 화이트, 14만 7천 4백 원 2. 샌들 - 멜리사, 메간 플랫폼 샌들, 블랙, 14만 9천 원 3. 선글라스 - 프로젝트 프로덕트, CLCC4 C1, 29만 5천 원
송혜교
- 올여름 책임질 브랜드 쪼리 추천🩴 최근 장희령과 박규영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비슷한 디자인의 쪼리가 눈에 띄었는데요. 바로 브랜드 토앤토의 플립플랍 제품입니다. 블랙과 실버 컬러로 미니멀 룩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선보였죠. 적당한 굽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그녀들의 픽,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1. 토앤토, 제로비티 플럼피 헬로키티 참 태그 세트, 10만 5천 원 2. 토앤토, 제로비티 플럼피, 블랙, 8만 9천 원 3. 토앤토, 제로비티 플럼피, 실버, 9만 9천 원
쪼리
- 핫한 강민경&슬기 신발🖤🩰 메리제인과 운동화 더해진✨시몬 로샤 크리스 크로스 스니커즈
시몬 로샤
- 셀럽들의 최근 애착 나이키템👟 1. 켄달 제너 - 나이키 V2K 런 서밋 화이트 메탈릭 실버, 13만 9천 원. 2. 이유미 - 나이키 줌 보메로 5 포톤 더스트 앤 메탈릭 실버, 18만 9천 원. 3. 오눅 - 나이키 x 보디 아스트로그래버 SP 블랙 앤 코코넛 밀크, 18만 9천 원. 4. 혜리 - 나이키 x 자크뮈스 에어맥스 1 '86 세일 앤 서밋 화이트, 21만 9천 원. 5. 차정원 - 나이키 x 스투시 LD-1000 SP 팬텀 아쿠아리어스 블루, 12만 9천 원. 6. 강혜원 - 나이키 에어포스 1 '07 화이트 블랙, 13만 9천 원. 7. 혜리 - 나이키 조던 1 로우 앤트러사이트 세일, 13만 9천 원. 8. 채원 - 나이키 에어 조던 1 엘리베이트 하이 애트모스피어 버블검, 20만 9천 원.
스투시
- 해외셀럽들의 올여름 운동화 픽👟 무난한 스테디템부터 확실한 포인트인 어글리 슈즈까지👀✔️ 1. 카이아 거버 - 오니츠카 타이거 멕시코 66 블랙 화이트, 16만 원. 2. 다코다 존슨 - 아디다스 삼바 OG 실버 그린 초크 화이트, 13만 9천 원. 3.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 브레인 데드 x 오클리 팩토리 팀 파이톤 플레쉬 더스키 그린, 22만 4천 원.
오니츠카타이거 운동화
- 아이코닉 파스텔 컬러, 구동화🩵🤍 휠라 x 레스트레크레이션, 2000년대 리트모로 만나다🤝 휠라 글로벌 라인 리트모, 파스텔 버전을 확인하세요. 2000년대 휠라 글로벌 라인인 리트모를 재해석한 레스트앤레크레이션과 콜라보는 아이코닉한 파스텔 컬러와 클래식함의 만남입니다. 빈티지 감성과 긱시크 요소를 담아내 특별함을 더합니다. 곡선 스티치와 슬림한 직선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절제된 로고 디테일과 안정적인 미드솔이 감각적 착화감을 완성합니다. 파스텔 무드와 웨어러블한 쉐입으로 데일리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듭니다. 리트모는 슬림한 쉐입과 구동화 아웃솔로 밸런스를 잡아주는 데일리 슈즈입니다. 스타일 구애 없이 손이 자주 가는 구성의 꾸안꾸 필수템입니다. 8월 14일 무신사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휠라
- 장 뤽 앰브리지와 호카가 만나다 기능이 만든 멋, 멋이 완성한 성능. 새로운 마파테 X 발매 예고🏃 장 뤽 앰브리지 라벨의 절제된 감각과 호카의 기술이 만나, 도심과 트레일을 아우르는 품격 있는 러닝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런던에서 활동하는 장 뤽 앰브리지 라벨은 기능성 원단 사용 및 디지털 패턴 제작 방식으로, 기존에 없었던 전통 남성복에 기술적 결합을 시도하는 실험적인 디자이너 중 한 명입니다. 이번 협업은 ‘기능에서 형태가 나온다’는 그의 철학을 충실히 반영했습니다. 통기성을 살린 어퍼 텍스처, 볼륨감 있는 아웃솔, 차분한 톤온톤 컬러로 불필요한 장식을 덜어내고, 미니멀한 라인과 절제된 대비를 강조했습니다. 러닝화의 본질인 ‘기능’를 지켜내면서도 장 뤽 앰브리지 라벨의 시선을 담아 새롭게 해석한 호카 마파테 X. 해당 모델의 출시일은 8월 22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호카
- 아디다스가 뮬 시장에 뛰어든다 아디뮬, 스트릿과 클래식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뮬 출시 ✨ 아디다스가 8월 22일 아디뮬을 공개하며 뮬 시장에 본격 진출합니다. 아디다스의 아이코닉 아디레트를 재해석해 코르크 미드솔과 스웨이드 갑피를 더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버켄스탁의 보스턴 뮬과 닮은 감성을 접목했습니다. 클리어 핑크, 파우더 플럼 등 세련된 컬러 옵션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아디다스 공식 웹사이트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뮬 장르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전망입니다.
아디다스
- 슈퍼스타의 헤리티지를 잇는🌟 제니가 함께한 ‘슈퍼스타: 디 오리지널’🤎🖤캠페인 속 뉴 아이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슈퍼스타: 디 오리지널’ 캠페인으로 전 세계 아이콘들과 함께 슈퍼스타의 헤리티지를 재조명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슈퍼스타 II는 프리미엄 레더와 시그니처 쉘토, 톱니형 3-스트라이프를 그대로 살리면서 스톤 카키 컬러로 세련됨을 더했습니다. 블랙 슈레이스를 더하면 스트릿부터 포멀까지 폭넓게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 아이코닉 러닝화에 풋볼 디테일을 더하면? 근본 코르테즈도 피할 수 없는 레트로 풋볼 열풍, 코르테즈 모스코드⚽️ 나이키의 첫 번째 러닝화, 코르테즈가 색다른 실루엣으로 등장했습니다. 레트로 축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탈부착 가능한 폴드오버 텅과 브라운 스웨이드가 어우러지며 클래식한 실루엣에 풋볼 감성을 더했습니다. 아이코닉한 스니커즈에 요즘 핫한 풋볼 디테일을 더해 반전매력을 보여준 '코르테즈 모스코드'는 올가을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이키 운동화